아침공복운동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빠가사리 조회 3회 작성일 2021-06-09 19:33:45 댓글 0

본문

아침공복운동이 근육에 독이 된다.

아침시간의 무리한 운동은 혈압상승과 저혈당, 근육소실로 건강에 안좋은 영향을 미칠수도 있다. 어떻게 운동하는 것이 현명한 운동인지를 짚어본다
주엔JUEN : 제가 몸에 근육량이 없는데, 아침공복운동 몇일하고나면 몸이 급격히 안좋아지는이유가 여기있었군요~~!!^^ 감사합니다!!!!
Chong McRae : 정말 귀한 정보 입니다! 감사합니다.
Amy Oh : 운동도 현명하게 해야한다는 걸 알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
무명실 : 근육량이 줄고 고혈압 환자에게는 위험하며 피로 촉진 물질이 발현되구나..조금 어느 정도 조절하면서 운동해야겠네요 좋은 말씀 잘 듣고 갑니다!!
날강도 : 사운드가 좀 크면 좋겠어요 ㅎㅎ

아침을 깨우는 10분 전신 유산소 운동 단시간 칼로리 소모에 효과 최고!! (10Min Whole body TABATA)

안녕하세요:)
오늘은 10분 타바타 전신운동을 준비해봤어요!
가볍게 뛰는 동작으로 아침에는 워밍업으로,
저녁에는 식사 후 소화시키는 운동으로 제격일 거에요 ^-^
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지난주는 잔뜩 겁먹고 있었는데
이번주는 내내 따뜻한 가을 날씨네용!! ㅎㅎ 가을은 짧아서 더더욱 아쉬운거 같아요!
또 금세 겨울이 올거 같아 저는 이 시기를 즐기려하고 있답니다!!
구독자 여러분들도 짧은 가을 잔뜩! 만~끽 하시길 바라구 항상 건강 유의하세용

[동작순서]
1. Running 1
2. Running 2
3. Twist \u0026 Knee kick
4. Reaching leg \u0026 arm
5. Slow burpee

초급자 요일별 1시간 운동 프로그램 바로가기
https://www.youtube.com/c/%EB%B9%B5%EB%8A%90/playlists?view=50\u0026sort=dd\u0026shelf_id=6
*중급, 상급자 루틴은 채널 재생목록 탭에 가시면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!! ^-^

소도구 요일별 1시간 운동 프로그램 바로가기
https://www.youtube.com/c/%EB%B9%B5%EB%8A%90/playlists?view=50\u0026sort=dd\u0026shelf_id=20


❣️인스타그램: https://www.instagram.com/bbang_neu/
❣️비지니스 문의: bbangneu@gmail.com

#전신유산소 #전신운동 #10분운동

Music by Epidemic sound
서한진 : 선생님 덕분에 아침마다 일어나서 운동합니다
10분이라 짧아서 좋고 전신운동이라 잠도 깨고 딱 좋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전하고 있습니다 날마다 좋은 하루 되세요^^
횬딩 : 우와 이런층간소음별로없는 저한테 맞는 홈트운동 찾고 잇엇는데 딱맞어요 ⸝⸝ʚ̴̶̷̆ ̯ʚ̴̶̷̆⸝⸝ 대박,, 감사합니다 아침부터 기분좋아요 ❣️ 땀도엄청나요 앞으로 잘따라하겠습니다〰️
kw : 열심히해볼게요 영상감사합니다!!!
1. 4.27 ○
2. 4.28 ○
꿀보름달 : 너무좋아요❤️❤️❤️
jjung9930 : 헉헉헉..ㅋ

아침 딱 20분으로 하루를 상쾌하게! ☀️모닝 20분 전신운동 홈트 - NO 층간소음

[NO 층간소음 NO 관절무리! 20분 모닝 전신운동 홈트] - 하루를 상쾌하게 만들어줄 모닝 전신운동 순한맛 홈트 준비했어요. 층간소음 없고 관절도 편한 운동이에요. 무리한 동작없이도 몸 전체를 잘 단련시켜줄수 있는 동작들로 모았습니다. 자세를 바로하고 근육의 쓰임을 느껴가며 집중해서 진행해주세요. 끝나고 나면 한결 개운해지실거예요 ❤️

아침에 몸이 좀 굳어있는 분들이 많죠? 운동은 특별히 어려운 동작을 찾아서 해 줄 필요는 없어요. 간단한 동작들을 하실때에도 타겟근육에 집중하고 자세를 잘 잡으며 해주시면 복잡한 동작을 어설프게 하는것보다 훨씬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. 그럼 기분 좋은 상쾌한 하루 맞으시길 바래요!

- 저는 영상 찍기 전 날 오랜만에 고중량 운동을 강하게 해준 바람에 근육통으로 걸을때마다 아팠는데요, 영상 찍고나서 근육통이 많이 풀렸어요. 역시 운동으로 뭉친 근육은 운동으로 풀어줘야 제 맛! -


빅씨스 인스타♥
https://www.instagram.com/BIGSISlife/


챕터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0. 00:00 - INTRO 인트로
1. 00:16 - MARCHING 마칭
2. 01:16 - EXPLOSIVE JACK VAR. 익스플로시브잭 변형
3. 02:16 - SINGLE LEG DEADLIFT + ROW 싱글레그 데드리프트 로우
4. 03:16 - OPEN ARM + TOE TAP 오픈암 토텝
5. 04:16 - LEG STRETCH + TWIST 레그 스트레치 + 트위스트
6. 05:16 - BICEP TOE + TAP 바이셉 + 토텝
7. 06:16 - TWIST KNEE TOUCH(L) 트위스트 니터치(좌)
8. 07:16 - TWIST KNEE TOUCH(R) 트위스트 니터치(우)
9. 08:16 - SPIDER + CROSS CRUNCH 스파이더 + 크로스 크런치
10. 09:16 - ARM REACH BAND OVER 암리치 밴드오버
11. 10:16 - STANDING CRUNCH 스탠딩 크런치
12. 11:16 - COBRA LIFT 코브라 리프트
13. 12:16 - LEG LIFT 레그 리프트
14. 13:16 - SEATED SQUAT 시티드 스쿼트
15. 14:16 - SEATED CROSS CRUNCH 시티드 크로스 크런치
16. 15:16 - LEG RAISE 레그 레이즈
17. 16:16 - UP \u0026 DOWN 업엔다운
18. 17:16 - HIGH KNEE + CLAP 하이니 클랩
19. 18:16 - JUMPING JACK VAR. 점핑잭변형
20. 19:16 - WHOLE BODY STRETCH 홀바디 스트레치
21. 20:16 - CLOSING 클로징

#전신운동 #모닝운동 #NO층간소음 #홈트 #홈트레이닝 #빅씨스
이닝 : 주말에 더 스트레스받고 푹 쉬지 못하는 저
운동 2주차인 오늘부터 다시 달립니다❤️
이번주까지만 제가 짠 루틴으로 하고, 다음주부터는 언니가 올려주신 초중급 올인원 따라할거에요 벌써 5월 마지막날이라니 1년의 반이 지나가고 있어요! 믿기지 않네요~ 좀 더 힘내봐야겠어요! 빅언니도 빅팸도 모두 화이팅

05/31/21 1️⃣set
06/08/21 1️⃣set
초이 : 21. 6. 1 Day1 언니와 함께 힘차게 시작합니다❤
Hyemin OH : 순한맛인데도 땀이 쪼르르 나네요 ㅋㅋ 언니 감사해요^^
도넛걱정 : 공복운동 첨이군,,
alan Simmonds : God damn

... 

#아침공복운동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697건 6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mstfai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