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렉트로룩스청소기

[창업교육] 특수상권 마케팅? 고객과 제대로 소통하고 있는가?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TV창업경영신문 작성일20-10-19 00:00 조회8회 댓글0건

본문



안정적 수익창출이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는 특수상권에서의 창업, 과연 그 허와 실이 무엇일까요?

특수상권 창업에 적합한 아이템은 무엇이고, 또 어떻게 하면 성공할 수 있을까요?

오 병 묵 창업경영신문 대표가 직접 “특수상권 창업의 성공전략”에 대해 명쾌한 해답을 드립니다.

"대형쇼핑몰 등 특수상권 창업 성공전략"이라는 주제의 창업교육입니다.


= 특수상권 창업교육 제12강 =

이번 주제는 "특수상권 마케팅? 고객과 제대로 소통하고 있는가??”입니다.

- 외관관리 vs. 익스테리어 vs. 판매촉진?
- 고객체험을 폭넓게 허용하라!! 시식/시용?
- 랜드마크 만들기? (예)육일약국 갑시다?
- 고객관리의 중요성? 재구매 유도?
- 신상품 마케팅? 이벤트? 변화와 혁신?


매주 목요일, 무료 창업교육 받으세요!!

창업경영신문은 매주 목요일, 무료 창업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

교육의 주제는 창업자금의 조달방법, 특수상권 창업 성공전략, 상권/입지 특강, 프랜차이즈 창업 등 다양한 주제로 구성됩니다.

또한 카페창업, 소자본창업, 외식창업, 유통창업, 글로벌 셀러 등 다양한 업종별 창업 교육도 수시로 진행됩니다.

실시간 원격교육으로 어디서든 창업교육 받으세요.


= 창업경영신문 창업교육 일정보기 =
http://bit.ly/2I8KS1o


#특수상권 #특수상권창업 #특수상권창업교육 #특수상권창업특강 #특수상권창업세미나
#특수상권프랜차이즈창업 #특수상권프렌차이즈창업
#특수상권창업아이템 #창업교육 #창업특강 #창업세미나 #무료창업교육
#백화점창업입점 #백화점창업 #홈플러스입점 #창업경영신문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Total 1,382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mstfai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